약 1억년 전 공룡의 피를 간직한 진드기가 발견되었다 ??
Author
mosquitocide
Date
2021-01-09 19:08
Views
577
영화 주라기 공원에서 아주 오래전에 공룡 피를 빨아먹은 모기가 호박보석 안에서
화석처럼 굳어있다가, 과학자가 모기에게서 공룡의 dna를 추출하여 공룡을 부활시킨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아실겁니다
영화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기는 아니지만, 모기처럼 흡혈을 하는 동물인, 진드기가
2017년 호박보석 안에서 공룡의 피를 흡혈한채 화석화 된것이 발견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너무 오랜 기간이 지나서 공룡을 부활시키지는 못하지만,
미래과학이 더 발전하게되면, 가능한 이야기일수도 있겟습니다.
화석처럼 굳어있다가, 과학자가 모기에게서 공룡의 dna를 추출하여 공룡을 부활시킨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아실겁니다
영화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기는 아니지만, 모기처럼 흡혈을 하는 동물인, 진드기가
2017년 호박보석 안에서 공룡의 피를 흡혈한채 화석화 된것이 발견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너무 오랜 기간이 지나서 공룡을 부활시키지는 못하지만,
미래과학이 더 발전하게되면, 가능한 이야기일수도 있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