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QUITO REPORT

모기에 물렷을때 아프지않은 이유?

Author
mosquitocide
Date
2020-03-09 19:58
Views
659
모기에 물리게되면, 아프기보다는 간지러운 느낌을 많이 받으실겁니다

분명 모기의 주둥이는 뾰족하고, 표적대상의 살을 파고드는데, 아픈 느낌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걸까요?? 이유는 모기가 피를빠는 주둥이는 원체 얇고,

자유자재로 휘어집니다 이로인해 피부가 고통을 느끼는 부분을 피해가며,

주둥이가 매끈하지않고, 톱니바퀴처럼 생겨서 피부를 뚫을때 주둥이가 닿는 면적이

적기때문에 덜 아프다고 합니다.